Top 36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Quick Answer

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https://aodaithanhmai.com.vn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ENG] [뮤비해석] TXT ‘Good Boy Gone Bad’ MV Explained | 이별의 성장통으로 어른이 되어가는 다섯 소년들
[ENG] [뮤비해석] TXT ‘Good Boy Gone Bad’ MV Explained | 이별의 성장통으로 어른이 되어가는 다섯 소년들


[보이시즌] drink me all : 네이버 블로그

  •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 Reviews from users: 26529 ⭐ Ratings
  • Top rated: 4.2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보이시즌] drink me all : 네이버 블로그 불가능한이유 주완은 수혁에게 자신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려주겠다고 공부를 하겠다고 한다. 수혁은 도운에게 주완의 선생역할 좀 해주는 대신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보이시즌] drink me all : 네이버 블로그 불가능한이유 주완은 수혁에게 자신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려주겠다고 공부를 하겠다고 한다. 수혁은 도운에게 주완의 선생역할 좀 해주는 대신 …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Homovill

이 블로그 
지하 주민 Y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지하 주민 Y
 카테고리 글

[보이시즌] drink me all : 네이버 블로그
[보이시즌] drink me all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오지마 !

  • Article author: blog.daum.net
  • Reviews from users: 43795 ⭐ Ratings
  • Top rated: 4.0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오지마 ! 블로그 글 리스트. ㄴㄴㄴㄴㄴㄴㄴㄴ [키에] 월광_1.txt [보이시즌]Eat me All eat 베스트 드라이버 pretty boy summer vacation 4 1.txt 카테고리 없음 2013.10.06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오지마 ! 블로그 글 리스트. ㄴㄴㄴㄴㄴㄴㄴㄴ [키에] 월광_1.txt [보이시즌]Eat me All eat 베스트 드라이버 pretty boy summer vacation 4 1.txt 카테고리 없음 2013.10.06 … ~~~~~~~~~~~~~~~~~~~~~~~~~~~~~~~~~~오지마 !
  • Table of Contents:
오지마 !
오지마 !

Read More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 Article author: m.dcinside.com
  • Reviews from users: 9056 ⭐ Ratings
  • Top rated: 4.6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보이시즌 공금 모음 txt 언냐들갠소알지!!! ㅇㅇ(27.124); 2014.08.17 04:01. 조회수 18745; 추천 206; 댓글 8. 필로우 토크 아나스타샤 임페라토르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보이시즌 공금 모음 txt 언냐들갠소알지!!! ㅇㅇ(27.124); 2014.08.17 04:01. 조회수 18745; 추천 206; 댓글 8. 필로우 토크 아나스타샤 임페라토르
  • Table of Contents: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Read More

ㄱ drink me all 본편!!!!!!!!!!!!!!!!!!!읽고싶다코[email protected]!!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instiz) 웹소설 카테고리

  • Article author: www.instiz.net
  • Reviews from users: 26877 ⭐ Ratings
  • Top rated: 4.8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ㄱ drink me all 본편!!!!!!!!!!!!!!!!!!!읽고싶다코[email protected]!!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instiz) 웹소설 카테고리 11에게 흔파로 돌아다니는게 drink me all이 맞긴한데 이건 15개 외전중 하나인거고 그게 본편이아님 drink me all 본편안에 외전15개가 있어….☆ 구글링해서 안나옴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ㄱ drink me all 본편!!!!!!!!!!!!!!!!!!!읽고싶다코[email protected]!!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instiz) 웹소설 카테고리 11에게 흔파로 돌아다니는게 drink me all이 맞긴한데 이건 15개 외전중 하나인거고 그게 본편이아님 drink me all 본편안에 외전15개가 있어….☆ 구글링해서 안나옴 … 인스티즈,instiz,커뮤니티,커뮤,웹소설,웹소설 커뮤니티,아이돌,케이팝,kpop,idol,이슈,유머,뉴스,시사,인티포털,팬픽,애니,일상,뷰티,독방,갤러리,아이차트,ichart,음원,음원순위,한국아이돌,일본아이돌,생활정보,연예,축구,야구,배구,취미,재테크외전 기다리는사람말고 본편………..공 기억잃는거……….보코싶다코…….책도안판다코…..텍파도 없다코………….눈물난다코…
  • Table of Contents:
ㄱ drink me all 본편!!!!!!!!!!!!!!!!!!!읽고싶다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instiz) 웹소설 카테고리
ㄱ drink me all 본편!!!!!!!!!!!!!!!!!!!읽고싶다코[email protected]!!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instiz) 웹소설 카테고리

Read More

챗갤러들_sports chat :: 스피드배구가_불가능한_이유.txt

  • Article author: chat-gall.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12278 ⭐ Ratings
  • Top rated: 4.3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챗갤러들_sports chat :: 스피드배구가_불가능한_이유.txt 이번 시즌의 삼성만 해도 주전 라인에 상당한 변화가 있었고 거기에다 팀의 사령탑인 감독은 국대를 겸하느라 계속 밖에 나가 있었으니 팀을 정비할 시간도 부족했고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챗갤러들_sports chat :: 스피드배구가_불가능한_이유.txt 이번 시즌의 삼성만 해도 주전 라인에 상당한 변화가 있었고 거기에다 팀의 사령탑인 감독은 국대를 겸하느라 계속 밖에 나가 있었으니 팀을 정비할 시간도 부족했고 http://sports.media.daum.net/volleyball/news/breaking/view.html?cateid=100033&newsid=20110410150512485&p=SpoHankook 28년여 감독 생활 중 꼴찌추락은 처음이었다는 신감독은 “당시 그룹최고위층에서 배구팀..
  • Table of Contents:
See also  Top 34 쿠쿠 압력 밥솥 추천 Top Answer Update
챗갤러들_sports chat :: 스피드배구가_불가능한_이유.txt
챗갤러들_sports chat :: 스피드배구가_불가능한_이유.txt

Read More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 Article author: pds24.egloos.com
  • Reviews from users: 31383 ⭐ Ratings
  • Top rated: 3.1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주완이 수혁의 눈동자만을 뚫어져라 바라본 것은 그러한 이유에서다. … 그만큼 수혁의 명령은 터무니없고 불가능한 것처럼 느껴졌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주완이 수혁의 눈동자만을 뚫어져라 바라본 것은 그러한 이유에서다. … 그만큼 수혁의 명령은 터무니없고 불가능한 것처럼 느껴졌다.
  • Table of Contents: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Read More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 Article author: pds22.egloos.com
  • Reviews from users: 20855 ⭐ Ratings
  • Top rated: 5.0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중편/보이시즌] 넝마된 가슴으로 스판 04-05 10:40 | HIT : 811 … 그는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서, 진성을 찾아온 이유에 대해서 단 한마디말만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중편/보이시즌] 넝마된 가슴으로 스판 04-05 10:40 | HIT : 811 … 그는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해서, 진성을 찾아온 이유에 대해서 단 한마디말만 …
  • Table of Contents: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Read More

TXT, 또 컴백 연기 “멤버 건강상의 이유, 10월 말로 조정”(공식입장) – 제니스글로벌뉴스

  • Article author: www.zenithnews.com
  • Reviews from users: 23683 ⭐ Ratings
  • Top rated: 4.0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TXT, 또 컴백 연기 “멤버 건강상의 이유, 10월 말로 조정”(공식입장) – 제니스글로벌뉴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일정을 미룬다 … 최근 결막염이 유행하면서 확인 불가능한 경로를 통해 태현과 휴닝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TXT, 또 컴백 연기 “멤버 건강상의 이유, 10월 말로 조정”(공식입장) – 제니스글로벌뉴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일정을 미룬다 … 최근 결막염이 유행하면서 확인 불가능한 경로를 통해 태현과 휴닝 …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일정을 미룬다.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태현과 휴닝카이가 최근 유행성 결막염에 걸려 새 앨범 발매 일자를 9월 말에서 10월 말로 조정할 계획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또한 “이달 초, 멤버 수빈이 유행성 결막염에 걸리면서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멤버들의 추가 전염을 막기 위해 격리된 개별 숙소에서 생활을 해왔으나, 최근 결막염이 유행하면서 확인 불가능한 경로를 통해 태현과 휴닝카이도 감염됐다”라고 설명했다.이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 Table of Contents:
TXT, 또 컴백 연기 “멤버 건강상의 이유, 10월 말로 조정”(공식입장) - 제니스글로벌뉴스
TXT, 또 컴백 연기 “멤버 건강상의 이유, 10월 말로 조정”(공식입장) – 제니스글로벌뉴스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Aodaithanhmai.com.vn/wiki.

[보이시즌] drink me all

☆장르☆

현대물, 조폭???물, 해피엔딩

☆작가님과 작품이름☆

보이시즌 – eat me all 외전 drink me all (드링크미올, 드미올)

☆등장인물과 공, 수 키워드☆

공- 권수혁(RH-AB형공, 사장공, 무심다정공, 집착공, 과묵공, 절륜공, 과거있공, 미남공, 수한정다정공)

수- 박주완(RH-AB형수, 과거있수, 피 공급원으로 공에게 팔려왔수, 무심수, 다정수)

서브공- 권수남(재규어공, 근육미넘치공, 수한정다정공)

*서브컾*

서브공- 전미남(떡대공, 수하공, 우직공, 성실공, 요리잘하공, 과묵공)

서브수- 백도운(의사수, 유혹수, 다정??수)

스포주의 핵주의 강제스포

※ 스압주의※

☆에피 별 줄거리 및 일부발췌☆

불가능한이유

주완은 수혁에게 자신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려주겠다고 공부를 하겠다고 한다. 수혁은 도운에게 주완의 선생역할 좀 해주는 대신 원하는 것을 들어주겠다한다. 도운은 자기가 원하는 것으로….

“이제 조건을 말해.”

“조건이라면 딱 하나 있지.”

“그게 뭐지?”

“일주일에 세 번.”

“학습주기같은 걸 말하는건가?”

“아니. 네놈의 발정횟수”

“불가능하다.”

“그럼 그렇지. 짐승같은 놈.”

선물

수혁의 산으로 소풍을 감. 주완이 우연찮게 발견한 황새냉이를 보며 추억에 잠긴다. 그 모습을 본 수혁은 주완에게 있는 서글픔의 흔적을 지워주고파 과거에 살았던 집을 선물하기로 한다.

“뭘 망설이고 있는거냐?”

“이제부터.”

“…..”

“다시 네거다.”

곰player

열 번 유혹하면 열 한번 철벽치는 미남에게 영양제를 놔준다는 빌미로 영양제대신 수면제를 주사시켜 기절시킨 도운은 미남의 팔, 다리를 침대에 묶어 역강간? 유혹하다 강제철벽을 해제시킨 미남에게 잡아먹히는 이야기.

그는 화분위의 꽃 같은 사람이다. 누군가가 지속적으로 들여다봐주고, 햇빛을 머금을 수 있게 자리를 바꾸어주고, 분갈이도 해주고, 물을 주고, 영양제를 지속적으로 주어야지만 제대로 살아나갈 수 있는 사람. 늘 성가시다고 생각했지만 그 일을 다른 누군가에게 맡기고 싶지는 않다. 당분간은. 아니, 아마도 제법 오래.

어쩌면 쭉.

walking holiday

항상 악몽을 꾸는 수혁을 보며 주완은 이번엔 자신이 수혁에게 보답할 차례라고 생각하며 수혁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이야기. 마지막 데이트코스로 한강을 가자고 한다. 그 이유는..

“차 없이 나가봤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버스나 지하철 같은 것도 타보면 좋을 것 같고. 피곤할 만큼 오래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거든요. 나간 김에 천천히 사람들 구경, 길거리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또…”

“알고 하는 말이냐? 사람들이 그런 걸 뭐라고 하는지.”

“음..데이트인가?”

와일드아이즈

수남이시점. 곰=미남, 그것=주완, 수컷=수혁, 성가신놈=도운 시점으로 수남이1인칭속마음이야기

상실의시간

모스크바로 출장간 수혁일당은 거래하는 상대측의 적군이 테러하는 폭탄에 휩쓸려 부상을 당하게 되고 수혁은 기억상실증에 걸려 주완을 기억하지 못하게 된다.

얼마나 오랫동안 찬 바람을 맞으며 돌아다녔는지 품속으로 폭 안겨오는 주완의 몸에서 찬 기운이 확 끼쳐왔다.

“왜 여기에 있어요? 한참 찾았잖아요.”

그러나 그토록 기다리던 수혁을 만난 주완의 기쁨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수혁이 덜컥 제 몸을 끌어안은 주완을 자신에게서 확 밀쳐냈기 때문이다. 곧이어 주완의 두 귀에 들려오던 수혁의 음성은 주완을 내려다보는 그의 눈빛처럼 싸늘하기 그지 없었다.

“뭐야. 남자 따위가…”

.

.

“네 발 짐승을 침실까지 들이다니… 미쳤군.”

(일부생략, 수정)

druken

수혁은 태국으로 출장을 핑계로 주완과 단 둘이 허니문 여행을 간다. 그 곳에서 주완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술을 마시게 되는데 주완의 술버릇이…. ㅋㅋㅋ주완의 술버릇을 본 수혁은 그 다음날에도 파티가 있다며, 그 다음엔 여객선3층을 전세내서 그에게 술을 제공해준닼ㅋㅋㅋㅋ. 주완은 늦게 배운 술이 맛있다고 넙죽넙죽 받아먹고ㅋㅋㅋㅋㅋㅋㅋ

수혁은 웨이터를 불러 와인을 한 병 더 주문하면서도, 이미 두 볼이 발갛게 달아올라 있는 주완을 염려하듯 물었다.

“너무 과음하는거 아니야?”

“응? 아니에요. 괜찮아. 아직 멀쩡한데? 취하는 거 같지도 않고.”

“취하는 걸 알긴 해? 술. 안마셔봤다며.”

“아 그런가? 아무튼 괜찮아요. 더 주세요.”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속병 좀 앓겠군.”

수혁은 보지 않아도 알 것 같다는 듯이 중얼거렸다. 술을 마셔본 적이 없다는 주완으로서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렇게 기분 좋게 퍼마시고 난 다음 날 아침이 얼마나 지옥 같은지 말이다. 곧 웨이터가 수혁이 주문한 와인을 가지고 왔다. 주완은 수혁이 웨이터에게서 와인을 건네받자마자 제 와인 잔을 그에게 쭉 내밀면서 평소에는 내지도 않던 가벼운 목소리로 조르듯 말했다.

“주세요.”

헬로우, 베이비

주완이 희귀동물키우는 사람들이 모이는 카페에 가입해서 정모에 나갔었는데 거기서 만난 지인이 출장이 일주일인데 집에 두고가는 사자가 걱정이라고 한다. 주완은 자기가 맡아주겠다고 한다. 지인이 출장가기 하루 전 날 사자를 데리러 대형화물트럭을 빌려서 지인 집에 갔는데 사자는 안보이고 지인이 박스를 건네준다. 박스 안을 보니 새끼사자 5마리가 들어있는데….

아기사자에게 우유를 먹이고 있던 도운이 갑자기 큰 소리를 치며 주완에게 대신 젖병을 떠맡겼다. 그리곤 먼저 우유를 먹은 아기 사자들이 노는 곳으로 걸어갔다. 네 마리의 아기 사자가 예전에 재규어가 주완에게 준 – 그러나 지금은 도운이 키우고 있는 토끼에게 관심을 보이며 녀석을 앞발로 툭. 툭. 장난치듯 건드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가엾게도 토끼는 그 몸을 솜뭉치처럼 동그랗게 말고선 벌벌 떨고 있었다.

타닷.

도운이 녀석들을 말리러 가고 있는데 소파에 느긋하게 앉아 있던 재규어가 그보다 먼저 녀석들 앞에 내려섰다. 그리곤 토끼를 한 번씩 툭. 툭. 치던 아기 사자들을 제 앞 발로 툭. 툭. 쳐서 하나씩 굴리듯 밀어내고는 부들부들 떠는 토끼를 제 주둥이로 슥 밀어서 소파 밑으로 집어넣는다. 그리곤 그 앞에 제 몸을 길게 늘어뜨리고 앉아 아기 사자들이 다시 다가오면 또 다시 앞 발로, 혹은 제 주둥이로 녀석들을 슥슥 밀어냈다.

덕택에 소파 밑에서 안정을 차린 토끼는 슥 고개를 들어 주변을 훑어보다가 소파아래에서 마음껏 뛰어놀았다. 소파 아래로 삐죽 들어온 재규어의 꼬리를 겁도 없이 제 앞 발로 툭. 툭. 치기도 하면서.

(일부수정, 생략)

기다리는 사람

미남이 도운의 생일을 기억해 그의 집에 케이크를 들고 가서 도운이가 유혹해 떡치는 얘기..?

4+1

만우절 특집으로 작가님이 쓰신 본격 수남이 서브공되는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

summer vacation

더위타는 주완과 수남이를 위해 도운의 별장으로 다같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일품요리를 먹듯이 미남이 구워준 바비큐를 행

복감에 가득 차서 먹는 도운과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미남. 꼬

리를 팔랑거리며 점차 깊은 잠에 빠져드는 재규어. 훤한 달빛을 고스란

히 가슴에 품고 잠든 수혁과 주완. 그들의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한여름

의 밤이 그렇게 지나가고 있었다.

멀리 풀벌레 우는 소리가 마치 자장가처럼 들려왔다.

pretty man

도운과 관계 후 욕실에서 씻는 미남에게 도운은 면도해준다며 거기ㅎ..털을 깎아준다…. 근데 모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드라이버

자칭 베스트 드라이버라는 도운에게 운전을 배운 주완은 운전면허시험에 합격하고 그 소식을 들은 수혁은 주완에게 람보르기니 레벤톤이라고 세계 한정 수량 20대 중 국내에는 단 2대뿐인 차를 선물해 준다. 이제는 자동차가 있으니 수남이를 태워 주완이 혼자 수남이와 산책을 나간다. 그러던 중에 수남이가 기자한테 사진이 찍혀 기사가 나오곸ㅋㅋㅋㅋ

“그래서 단박에 이걸 뽑아줬다고?”

“……네.”

도운과 주완은 주차장에 서 있었다. 평소처럼 제 내킬 때 수혁의 집

에 찾아왔던 도운이 주완에게서 운전면허증을 받아온 그날 바로 수혁에

게 불려가 차 선물을 받았단 얘길 들었다. 그래서 곧장 차 구경을 시켜

달라며 주완을 이끌로 주차장으로 향했던 것이다.

주차장에는 아직 한 번도 제 주인의 손길이 닿지 않아 반짝반짝 윤

이 나고, 차 내부에는 비닐조차 벗겨지지 않은 람보르기니 한 대가 서

있었다. 도운은 차체를 쓰다듬으며 중얼거렸다.

“화끈하네, 수혁이 놈.”

wild, wild eyes

전지적 수남이 시점22

☆Y씨의 감상☆

각각 에피 별 줄거리와 내가 읽고 마음에 들었던 부분만 발췌했당!!

불가능한이유ㅋㅋㅋㅋ수혁이 너무 단호해섴ㅋㅋ 그리고 절륜함을 이 에피에서 뽐내줘서 좋았다

선물 이 에피소드ㅠㅠㅠ감동적이었다. 주완이를 위해 그 집을 사기 위해서 노력한 수혁이가 너무 자랑스러웠음.. 발췌부분 읽으면서 소름이 쫙!

워킹홀리데이는 주완의 특유의 나긋함을 볼 수 있어서 좋았음ㅋㅋㅋㅋㅋ느릿느릿ㅠㅠ귀여워!! 그리고 수혁이를 배려?해주는게 너무 예뻤다 역시 내 최애수답다♡

와일드아이즈ㅋㅋㅋㅋㅋ전지적수남이시점ㅠㅠ수남이의 매력을 여기서 느낄 수 있다. 아 진짜 매력터져ㅠㅠㅠ저 호칭들 좀 봐ㅋㅋㅋㅋ도운이가 얼마나 귀찮았으면 성가신 놈이냐ㅋㅋㅋㅋㅋ

상실의시간!!!!!!!기억잃은 수혁이ㅠㅠ 남자따위라닠ㅋㅋ큐ㅠ 이 부분말고 발췌하고 싶은 부분은 또 있었는데…ㅜ

druken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에핗ㅎㅎㅎ♡ 주완이의 술버릇을 한 번쯤 보고싶었는데 여기서 봐서 너무 좋았음ㅠㅠ

헬로우베이비에서는 수남x토돌 적극지지하게 되는 에피소드ㅠㅠ수남이 츤데레공에 키잡인가ㅋㅋㅋㅋㅋ맨날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 애가 독점욕 하나는 역시.. 수혁이닮아서ㅎ….

4+1은 거기랑 이어져 있다. 그.. 수혁이가 주완이를 위해 붕어빵사온 그 부분.

summer vacation도 내가 좋아하는 에피소드ㅠㅠㅠ 여름 여행에 있을 법한 얘기들!! 보기 좋았다

베스트드라이버ㅋㅋㅋㅋ백도운 진짜 개웃걐ㅋㅋㅋㅋㅋ

와일드아이즈 수남이시점ㅠㅠ역시 귀여워! 매력터진다 권수남

기다리는 사람, pretty man, 곰player 내가 사실 서브커플은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잇미올에 나오는 모든 주인공들은 좋더라ㅠㅠ얘네도 외전에서 케미터지고 씬도 터져서 좋았음ㅠㅠㅠㅠ

TXT, 또 컴백 연기 “멤버 건강상의 이유, 10월 말로 조정”(공식입장)

▲ TXT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일정을 미룬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태현과 휴닝카이가 최근 유행성 결막염에 걸려 새 앨범 발매 일자를 9월 말에서 10월 말로 조정할 계획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달 초, 멤버 수빈이 유행성 결막염에 걸리면서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멤버들의 추가 전염을 막기 위해 격리된 개별 숙소에서 생활을 해왔으나, 최근 결막염이 유행하면서 확인 불가능한 경로를 통해 태현과 휴닝카이도 감염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수빈의 결막염은 완치됐으며, 태현과 휴닝카이는 전염성이 없는 단계로 증상이 이행했다는 의료진의 소견이 있었으나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로 인해 뮤직비디오 촬영 등 제작 관련 일정 진행이 어려워 부득이하게 새 앨범 발매 일자를 미루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오는 23일 ‘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와 27일 ‘간사이 컬렉션 2019 AUTUMN&WINTER’ 일정은 퍼포먼스를 진행하기 어렵다는 의료진의 의견에 따라 무대 없이 행사 참석만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한편 앞서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8월 하순으로 계획됐던 새 앨범 발매는 아티스트의 휴식과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하순으로 시기를 조정할 계획이다”라고 밝힌 바 있어, 팬들의 걱정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http://www.zenith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보이시즌 불가능한 이유 txt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