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28 생생 정보 닭 매운탕 6929 Good Rating This Answer

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생생 정보 닭 매운탕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Aodaithanhmai.com.vn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생생 정보 닭 매운탕 닭 도리탕 물엿


[2TV 생생정보] ‘닭 is Soul’ 한국인의 소울푸드 24년 전통 ♨닭볶음탕♨ (ft.주인장의 닭볶음탕 연구실과 비법 숙성장 공개) | KBS 210202 방송
[2TV 생생정보] ‘닭 is Soul’ 한국인의 소울푸드 24년 전통 ♨닭볶음탕♨ (ft.주인장의 닭볶음탕 연구실과 비법 숙성장 공개) | KBS 210202 방송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 Article author: soumfactory.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23505 ⭐ Ratings
  • Top rated: 4.3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오늘 저녁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32년 전통 해물 닭 매운탕을 맛볼 수 있는 한 식당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묵은지와 팽이버섯 그리고 닭고기와 양념을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오늘 저녁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32년 전통 해물 닭 매운탕을 맛볼 수 있는 한 식당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묵은지와 팽이버섯 그리고 닭고기와 양념을 …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2tv생생정보 #생생정보32년전통해물닭매운탕 #생생정보통32년전통해물닭매운탕 #생생정보해물닭매운탕 #생생정보통해물닭매운탕..편히 쉬어가세요
  • Table of Contents: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 닭 매운탕 가격 위치 알아보기

티스토리툴바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생생정보통 32년 전통 해물닭매운탕 파는곳 전설의맛

Read More

생생 정보 닭 매운탕

  • Article author: menutong.com
  • Reviews from users: 35979 ⭐ Ratings
  • Top rated: 3.6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생생 정보 닭 매운탕 경기 김포시 하성면 석탄리 우리집토종닭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 맛집​토종닭백숙55000원​​경기 김포시 하성면 석탄리 우리집토종닭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생생 정보 닭 매운탕 경기 김포시 하성면 석탄리 우리집토종닭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 맛집​토종닭백숙55000원​​경기 김포시 하성면 석탄리 우리집토종닭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 …
  • Table of Contents:
생생 정보 닭 매운탕
생생 정보 닭 매운탕

Read More

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시래기닭매운탕 김포 짱달구네짱닭 시래기닭볶음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 Article author: dodo1004love.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42882 ⭐ Ratings
  • Top rated: 4.5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시래기닭매운탕 김포 짱달구네짱닭 시래기닭볶음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시래기닭매운탕]. 생생정보에서는 경기도 김포에 있는 <짱달구네짱닭>이라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시래기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시래기닭매운탕 김포 짱달구네짱닭 시래기닭볶음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시래기닭매운탕]. 생생정보에서는 경기도 김포에 있는 <짱달구네짱닭>이라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시래기 …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시래기닭매운탕] 생생정보에서는 경기도 김포에 있는 <짱달구네짱닭>이라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이곳에서는 오늘 “시래기 닭매운탕”을 맛봅니다. 시래기 닭매운탕은 버섯이 산더미처럼..
  • Table of Contents:
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시래기닭매운탕 김포 짱달구네짱닭 시래기닭볶음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영숙이네집 :: 생생정보통 시래기닭매운탕 김포 짱달구네짱닭 시래기닭볶음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Read More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맛집 호구 조사단

  • Article author: tmi-attack.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48141 ⭐ Ratings
  • Top rated: 4.7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맛집 호구 조사단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5회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정보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소재 토종닭 전문요리 음식점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맛집 호구 조사단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5회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정보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소재 토종닭 전문요리 음식점 …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5회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정보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소재 토종닭 전문요리 음식점입니다. 짱닭을 대표하는 인기메뉴로는 시래기와 버섯과 토종..
  • Table of Contents:

Main Menu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

‘방송 맛집’ 관련 글

Sidebar

Footer 1

Footer 2

Footer 3

Copyright © 맛집 호구 조사단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JB FACTORY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맛집 호구 조사단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맛집 호구 조사단

Read More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 리폿안

  • Article author: reportan.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1635 ⭐ Ratings
  • Top rated: 3.9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 리폿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파는곳 버섯시래기닭매운탕 맛집 식당 위치 어디.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오후 6:30. KBS “2TV 생생정보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 리폿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파는곳 버섯시래기닭매운탕 맛집 식당 위치 어디.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오후 6:30. KBS “2TV 생생정보 …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파는곳 버섯시래기닭매운탕 맛집 식당 위치 어디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오후 6:30 KBS “2TV 생생정보 ” 1295회 방송리뷰 다시보기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각종 생활정보, 맛집, 레시피를 알아보아요
  • Table of Contents: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티스토리툴바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 리폿안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 리폿안

Read More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신의 한수’…뚱보네닭볶음탕·청파호가든 – Queen-여왕의 품격

  • Article author: www.queen.co.kr
  • Reviews from users: 5741 ⭐ Ratings
  • Top rated: 3.5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신의 한수’…뚱보네닭볶음탕·청파호가든 – Queen-여왕의 품격 오늘(9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03회 맛집오늘에서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비밀은?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신의 한수’…뚱보네닭볶음탕·청파호가든 – Queen-여왕의 품격 오늘(9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03회 맛집오늘에서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비밀은? 오늘(9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03회 맛집오늘에서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비밀은?(뚱보네닭볶음탕) △선장님 어디 가세요?-대천항 사랑꾼! 바다로 데이트 갑니다(청파호 가든) 등이 방송된다.◆ 코너에서는 ‘처치 곤란 쓰레기, 돈이 된다?’ 편으로 꾸며진다.▷ 펠트박스 :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평내로)에 있는, 수업에 필요한 모든 공예 패키지 및 재료 전문몰이다.▷ H22 (희) : 서울 중구 예관동(창경궁로)에 있다.◆ 코너에서는 ‘매2TV생생정보,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오늘
  • Table of Contents: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신의 한수’…뚱보네닭볶음탕·청파호가든 -  Queen-여왕의 품격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신의 한수’…뚱보네닭볶음탕·청파호가든 – Queen-여왕의 품격

Read More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솥뚜껑 닭볶음탕

  • Article author: www.g-enews.com
  • Reviews from users: 46635 ⭐ Ratings
  • Top rated: 3.7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솥뚜껑 닭볶음탕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02회에는 ‘생생 트렌드’ … 생생정보’ 1602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솥뚜껑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솥뚜껑 닭볶음탕 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02회에는 ‘생생 트렌드’ … 생생정보’ 1602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솥뚜껑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솥뚜껑 닭볶음탕2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02회에는 ‘생생 트렌드’, ‘SNS 화제 영상’, ‘장사의 신’,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너는 내 운명’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 트렌드’ 코너에서는 “코로나19로 달라진 목욕탕 트렌드” 편으로 <세신샵하루 (1인세신샵)>, <가디온 (목욕탕컨셉카…
  • Table of Contents:

Search

종합

이란

헤드라인 뉴스

글로벌비즈

G-Ship Story

G-Military

미래의 한류 스타

오늘의 주요뉴스

Hot 포토

많이 본 기사

글로벌 슈퍼리치

리얼시승기

종합 실시간 뉴스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솥뚜껑 닭볶음탕
2TV 저녁 생생정보 장사의신 솥뚜껑 닭볶음탕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Top 178 tips update new.

생생정보 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김포 짱닭 짱달구네 위치

반응형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5회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정보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소재 토종닭 전문요리 음식점입니다. 짱닭을 대표하는 인기메뉴로는 시래기와 버섯과 토종닭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시래기닭매운탕 입니다. 보양건강백숙 인기요리로는 토종닭과 오리에 능이버섯을 넣어 만든 능이백숙요리가 있고 참옻나무를 재료로 사용한 황금참옻닭 요리들 그리고 간편메뉴로는 능이버섯과 웅추닭을 이용한 능이계탕, 형형색색 자태를 자랑하는 곱돌판 시래기 꽃 비빔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김포에 위치한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이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 능이버섯과 옻닭 등 몸에 좋은 메뉴를 내어놓는다고 하기에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식당 짱닭 짱달구네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을 방문한 최**님의 말로는 “세련되고 화려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자연친화적이며 건강에 좋은 버섯을 가미한 닭요리 전문점입니다. 오리, 닭 백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아주 좋은 업소입니다. 또 간단한 식사를 위하여 오색나물을 곁들인 비빔밥이 일품입니다.”이라 말하며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또한, 하록**님 역시도 “맛 최상급. 버섯이 자른 맛집에 비해 많음. 닭크기도 어른 3~4인분 가능. 단, 가격이 백숙 6만원으로 높은점이 별 하나 차감 이유. 12월 현대식 건물로 가게 이전 예정.”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역시나 좋았단 기억이 있다는 강**님의 말로는 “능이백숙을 즐겨먹었는데 어제는 닭볶음탕(닭도리탕)으로 맛나게 외식했습니다~~^^ 시래기밥을 주시는데 부족하지 않을까. 하여 찰밥을 추가주문했다가~~ 고스란히 남아서 포장해왔네요~~ 충분하더라구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neo****님 역시도 “닭매운탕은 독특하고 푸짐합니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식당이 공장지역에 있어 찾아가기 쉽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있는 것은 장점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이라고 말하는 다른 분인 강**님의 말로는 “포장주문 했는데 새우튀김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ㅋ 닭도 맛있고 누룽지죽도 짱!! 간만에 음식다운 음식 먹엇네요 종종 먹으러 가겟습니다^^”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능이백숙을 강추한다는 너의***님의 말로도 “능이백숙 강추합니다. 닭 육질도 쫄깃, 부드러워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치아가 부실한 아르신이시면 푹 우러난 국물만 드셔도 좋고 죽을 드시면 됩니다.”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제대로 된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하지만 이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이 조금 있다는 흐*님의 말로는 “우선 맛은 먹을만 했음. 어머님하고 병원갔다가 맛있는거 사드리려고 간곳. 점심시간지난후로 갔죠.들어가자마자 단체들어옴. 그러러니함.냉장고에서 술꺼내먹으면서 정말 시끄러움.어머님 말씀이 안들릴정도로.. 음식나오기 전이니 자리좀 옮겨달라고 말씀드리니 치운곳이 없어 불가능하다고 ..우선 하나라도 치워달라고 했는데도 안된데 그럼 좀 조용히좀 말씀 좀 드려달라고 해도 쳐다만보심.. 결국에 제 애기 들었던 단체중 한분께서 자기가 중재하겠다고 일단락 됨. 음식나왔음 어머님께서 먹어보라며 그릇에 담아주심.먹다가 입안에 딱딱한게 씹혀서 뱉어보니 진짜 깨진 플라스틱조각나옴.게다가 뽀족함. 어머님은 급하게 드시는 편인데 정말 넘어갔으면 어쩔쓸까 식겁함.결국에는 어머님껏만 안내고 나오긴했는데..일손부족하거나 단체손님이 예약이 되면 사람이라도 쓰던가 좋아하실거 같아서 모시고 간곳인데 굉장히 죄송스러운 곳.”이라 말하면서 다소 아쉬운 경영에 대해 이야기를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sk***님의 말로도 “리모델릴 전 주택같은곳에 있었을때 가보고 두번째 방문인데 지금도 좋네요~ 맛있고 반찬들도 맛있구요.”라고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할 정도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서울 근교 맛집이라는 Nov******님의 말로도 “서울 근교에서 나름 괜찮은 맛을 보여준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임. 다만 능이버섯을 말린것을 조금 불려서 넣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능이가 풀어질때까지 오랜시간이 걸린다. 그외 맛이나 친절도는 괜찮은 편.”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며 후기를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좋은 기억이 있는 시래기닭매운탕 집이라면서 이 식당을 강추하기에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짱닭 짱달구네

전화번호: 031-982-9954

주소: (도로)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3로 188 1층 전체호

(지번)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66-18 1층 전체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버섯 시래기닭매운탕 —– 50,000원

위와 같이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에 팔고 있기에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418

이렇게 이번 시래기닭매운탕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호불호가 거의 없는 맛으로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은 집으로 내가 아는 맛을 느끼러 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맛집 고수의 부엌 버섯시래기닭매운탕

반응형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김포 시래기닭매운탕 파는곳 버섯시래기닭매운탕 맛집 식당 위치 어디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오후 6:30

KBS “2TV 생생정보 ” 1295회 방송리뷰 다시보기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시래기닭매운탕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장소 위치 가격 자세한 정보는 이글 아래에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소재 토종닭 전문요리 음식점으로

이곳에 인기 메뉴인 시래기닭매운탕에는 시래기와 버섯과 토종닭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음식이라고 합니다

고수의부엌 시래기닭매운탕 파는곳 위치 가격 정보를 알아봅니다.

#생생정보 #2TV생생정보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여행지 #먹거리 #생생정보촬영지 #촬영장소 #지역맛집 #인생역전의맛 #맛의정석가족끼리왜그래 #엄마는슈퍼우먼 #2021년4월19일촬영장소 #택시맛객 #대동맛지도 #시래기닭매운탕 #김포버섯시래기닭매운탕맛집어디 #고수의부엌시래기닭매운탕파는곳위치 #김포닭매운탕맛집 #짱닭짱달구네 #짱닭짱달구네버섯시래기닭매운탕

고수의 부엌 시래기닭매운탕 파는곳 가격 식당 위치 정보

상 호 : 짱닭 짱달구네

주 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3로 188 1층 전체호

(지번) 경기 김포시 양촌읍 양곡리 166-18 1층 전체호

대표번호 : 0507-1406-9954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30

월요일 휴무

메 뉴 : 황금옻닭 50,000원

버섯시래기닭매운탕 50,000원

황금능이참옻닭 60,000원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합니다.

♣ 이미지출처 : 생생정보 방송 / 업체등록사진

이 글은 생생정보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신의 한수’…뚱보네닭볶음탕·청파호가든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9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03회 맛집오늘에서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 비밀은?(뚱보네닭볶음탕) △선장님 어디 가세요?-대천항 사랑꾼! 바다로 데이트 갑니다(청파호 가든)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처치 곤란 쓰레기, 돈이 된다?’ 편으로 꾸며진다.

▷ 펠트박스 :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평내로)에 있는, 수업에 필요한 모든 공예 패키지 및 재료 전문몰이다.

▷ H22 (희) : 서울 중구 예관동(창경궁로)에 있다.

◆ <‘힙’하게 놀자!> 코너에서는 ‘매화 필 무렵, 순천 봄맞이 여행’ 편을 통해 전남 순천으로 봄 여행을 떠난다.

◆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38년 이어온 맛! ‘닭볶음탕’의 비밀은? 편에서는 경기도 구리시 ‘뚱보네닭볶음탕’를 찾아간다.

▷ 뚱보네닭볶음탕 : 경기 구리시 수택동(검배로)에 있는 닭요리 맛집(안심식당)이다. ‘모닝와이드’(닭볶음탕)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오늘메뉴 : 닭볶음탕 / 그 외 토종닭(백숙·볶음탕), 계란찜 등

– 영업시간 : 매일 12:10-23:59. 휴무 없음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서는 ‘놀며, 쉬며, 사랑하며! 부부의 주말 놀이터’ 편으로 꾸며진다.

◆ <선장님 어디 가세요?> ‘대천항 사랑꾼! 바다로 데이트 갑니다’ 편에서는 충남 보령시 ‘청파호 가든’ 강광훈 선장 등을 만나본다.

▷ 청파호 가든 : 충남 보령시 신흑동(남포방조제로), 대천해수욕장에서 어업을 약 40여년 가까이 종사하는 부부가 운영하는 생선회 전문점, 판매점이다. 제철 해산물을 직접 잡아 요리하고 판매한다고 한다.

– 메뉴 : 주꾸미덮밥, 회덮밥, 주꾸미 샤브샤브, 막회, 간재미 무침 등 / 회 : 광어, 우럭, 도다리, 농어, 도미 등

– 영업시간 : 매일 09:30-23:30

제작진은 “촬영에 도움을 준 강광훈 선장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저작권자 © Queen-여왕의 품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생생 정보 닭 매운탕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닭 도리탕 물엿

See also  Top 42 Poe Twice Enchanted All Answers

Leave a Comment